전주함께라면 이용 불편
페이지 정보
작성자 조자영 작성일24-09-19 17:29 조회142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<고충 내용>
1. 전주함께라면을 이용할 때 안내하는 사람의 불친절로 인해 이용하기에 불편해요.
(2024. 09. 19. 무명)
<처리 결과>
복지관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.
불편했던 사항에 대해서는 해당자에게 직무교육 및 주민응대교육을 진행하고 이후 모니터링을 실시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(2024. 09. 19 조자영)
1. 전주함께라면을 이용할 때 안내하는 사람의 불친절로 인해 이용하기에 불편해요.
(2024. 09. 19. 무명)
<처리 결과>
복지관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.
불편했던 사항에 대해서는 해당자에게 직무교육 및 주민응대교육을 진행하고 이후 모니터링을 실시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(2024. 09. 19 조자영)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